채용공고
- 시립교향악단 기간제 비상임단원 최종 합격자 공고
- 2025-09-16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단운영팀
대구문화예술진흥원 공고 제2025 - 218호
|
시립교향악단 기간제 비상임단원 최종 합격자 공고 |
시립교향악단 기간제 비상임단원 공개모집에 따른 최종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합격자는 제출 서류를 확인하신 후 합격자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2025년 9월 16일
(재)대구문화예술진흥원
□최종 합격자
|
모집분야 |
응시번호 |
|
기간제 비상임단원 |
1001, 1010, 1013, 2002, 2006, 2007, 2023 |
□합격자 등록서류 제출 안내
❍ 제출기한: 2025. 9. 22.(월) 18:00까지 ※ 근무 시간 내 방문
❍ 제 출 처: 대구문화예술회관 1층 공연운영부 예술단운영팀
❍ 제출방법: 등록(제출) 서류 일체를 제출기한 내 본인이 직접 제출
□등록(제출) 서류
❍ 채용신체검사서 1부(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에 의한 의료기간 실시)
❍ 신원진술서, 개인정보제공동의서, 채용결격사유 부존재확인서 1부 (붙임)
❍ 최초 지원 시 제출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경력증명서의 원본 (원본대조필 날인 후 반환)
❍ 기본증명서 1부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포함)
❍ 가족관계증명서(상세) 1부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포함)
❍ 급여통장 사본 1부
❍ 5x7cm 명함판 사진 1매
□유의사항
❍ 임용 예정자가 등록서류를 기간 내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채용 포기로 간주되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❍ 제출한 서류가 기재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위촉을 취소할 수 있으며, 합격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위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❍ 합격자 등록서류 등 문의사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단운영팀(053-430-7643)으로 문의 하시기를 바랍니다.
